본문 바로가기
카페

송리단길 감성카페 [사브레] 디저트 맛집 추천

by 비니쀵 2021. 3. 24.

 

 


TEL. 0507-1343-2829

매일 12:00~22:00

 

 

 

 

 잠실에서 항상 만나는 크루들이 있어, 들렸던 송리단길
송리단길은 올때마다 새로운 곳이 생기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다녀온 감성카페는
주택을 개조한 느낌의 감성카페입니다
카페 [사브레] 소개해드릴게요

 


안쪽으로는 조약돌길이 예쁘게 깔려있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감성이라 보자마자
와 예쁘다 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실제로 안을 들어가보면 더 예쁘답니다
뉴트로가 2년전부터 유행했는데 아직도 유행인 것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있었는데요
친구가 엄청 달달해보이는 조약돌 디저트를
주문해놨길래 저는 아메리카노로 음료를 시켰어요


이게 바로 그 조약돌 디저트!
엄청 신기하게 생겼죠??
먹는건가 했는데 먹는게 맞더라고요
약간 테린느 같기도 하고 앙금 같기도 했어요


인테리어가 참 감각적인 느낌이다 싶었는데요
요즘 카페들은 공간을 넓게 쓰고
자리는 많이 안만들더라고요
어차피 코로나라 거리두기도 하는데 좋았네요


카페가 2층으로 있어서
중간중간 자리는 많았던것 같아요
이렇게 좌식으로 앉는 테이블도 있었고
엔틱한 느낌의 가구들은 어디서 사오신건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홍대나 연남동쪽은 자주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송리단길에 유독 이런 느낌의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압구정이나 신사쪽은 약간
세련된 느낌을 좋아하는 것 같고
송리단길은 아기자기한걸 추구하는듯?


아까 보여드린 특이한 사브레만의 디저트
이름도 생긴대로 그냥 조약돌입니다

제가 퇴근시간 때문에 조금 늦었는데
사진찍을거 알고 디저트는 가만 두었더라고요
친절한 친구들 ~


요 음료는 송리단길 카페 사브레만의
시그니처 음료 같아요!
오렌지에이드 같은데 위에 보이는 크림이랑
가운데 오렌지가 계란 후라이 같기도 하고 ㅋㅋ


아직 생기고 얼마 안돼서 그런지
손님들은 많지 않아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곧 여기도 송리단길 핫플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주택을 개조한 감성 카페로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사브레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