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잠실 송리단길 디저트 카페 [온화] 수플레 맛집 추천

by 비니쀵 2021. 1. 26.

 

 


TEL. 0507-1371-7877

평일 13:00 - 22:00 last order 21:00

주말 12:00 - 23:00 last order 22:00

 

 

 


원래 카페충이였던 나 ,,
이번에 카페 이용을 할 수 있게 해줬는데요
코로나 2단계 풀리자마자 바로 달려간 곳은
종종 수플레 팬케이크 먹으러 오는 잠실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온화입니다


여기는 음료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기로 정말 유명한 곳이에요
오늘만하더라도 여자 손님분들이 정말 많으셨는데요
여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디저트를 판매해서 그런 것 같네요


달달한 디저트 즐겨 드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이런 감성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200% 만족할만한
잠실 송리단길 카페 온화입니다
요새 보니까 성수동에도 생기고 지점이 몇군데 더 생겼더라고요
괜히 제가 다 기쁘네요 ㅎㅎ


여기는 자리도 꽤 넉넉해서 보통 기다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잠실 송리단길 카페들은 대부분 다 소규모인데
온화는 꽤 널널한 편이랍니다


귀여운 굿즈도 판매중인 송리단길 온화인데요
온화 특유의 로고를 단 시그니처 제품도 판매중이네요
제가 먹어본 결과 커피도 다 맛있어서 원두 종류도 인기 많을 것 같아요


카페 온화 메뉴판인데요
다들 취향이 달라서 수플레팬케이크는 플레인 기본으로 시키고
음료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 아이스바닐라라떼 / 아인슈페너
이렇게 세가지 종류로 시켜봤습니다
수플레는 딸기랑 플레인을 먹어봤는데 새로 종류가 많이 생겼네요
몽블랑 수플레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음료나 디저트를 주문하면 직접 바로 만들어서 가져다주는 시스템입니다
수플레는 20분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커피 먼저 달라해서 천천히 먹고 사진찍고 놀고있으면
생각보다 금방 나오는 것 같아요


저는 요새 콜드브루에 빠져서 보통 어디 카페를 가든
콜드브루를 먹는데 역시나 고소하고 정말 맛있네요
같이 간 지인이 아인슈페너 맛도 일품이라고 알려줬어요~


원래 카페가도 커피만 먹지 디저트는 잘 안먹는 편인데
송리단길 온화는 진짜 수플레 메뉴를 안시킬수가 없더라고요
아직 안드셔봤다면 꼭 드셔보세요!
근처 맛집에서 밥 먹고 왔는데도 기분 좋아지는 포근한 맛이랍니다


송리단길을 자주 오는 편이라 웬만한 카페들은 다 가봤는데
누가 처음 와본다고 한다면 온화 먼저 데려갈 것 같아요
그만큼 대부분의 지인들이 다 만족했던 송리단길 디저트 카페
온화인데요 ~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셨음 좋겠어요


음료랑 꼭 시키셔야 할 수플레 팬케이크도 강추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