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레이스

용인맛집 [성경만두요리전문점 에버랜드점] 만두전골 맛집으로 추천!

by 비니쀵 2020. 3. 10.


031-333-4480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692번길 
매일 10:00 - 21:30 / 명절휴무

 

 

코로나는 잠시 잊고 에버랜드 가던 날!

근처에 점심 먹을 용인 에버랜드 맛집을 찾다가

성경만두요리전문점을 발견했어요~

완전 에버랜드 근처라 밥먹고 들어가기 딱 좋답니다

여기는 만두요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이었는데

만두전골이 주 메뉴이자 시그니처 메뉴이더라고요!

 

메뉴는 이런식으로 있었는데요!

만두전골은 고춧가루가 들어간 빨간전골과

맑은 하얀전골 선택할 수 있었고

전골이 아니라면 개인당 먹을 수 있는 만두육개장부터

떡만두국 / 칼만두국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손만두, 튀김만두, 새우튀김, 돈까스까지

추가로 더 다양하게 주문할 수도 있었어요

전골 먹다가 모자라는 사리들은 추가메뉴에서 따로 주문이 가능하고

계절메뉴에 있는 막국수도 맛있어보였어요

그치만 지금은 겨울이라 주문 불가 ㅜㅜ

비빔 막국수 먹고 싶어서 주문했었거든요 ..

전골 먹는 법은 하얀전골 / 빨간전골 약간씩 다르던데

친절하게 설명이 적혀 있어서 보고 그대로 먹었네요

 

매장은 꽤 넓직했어요!

처음부터 신발 벗고 들어가게끔 되어 있었는데

테이블용 자리도 있었고 신발 벗고 들어가는 좌식용 자리도 있더라고요

점심시간쯔음에 갔더니 근처 직원분들이나 저희처럼 에버랜드 가는

손님들이 꽤 많이 들어오셨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랑 김치!

김치가 막 새로한듯한 겉절이 느낌이라 

나중에 칼국수랑 먹어도 맛있고 전골이랑 먹어도

넘넘 맛있어서 단무지 한접시 / 김치 한접시까지

더해서 추가로 리필해먹었답니다~!

 

빨간전골 먹는 방법 보면 아시겠지만 만두는 이렇게

접시에 따로 담아져 나와요!

전골 2인분이라 고기만두 4개 김치만두 4개 

이렇게 주시더라고요 ㅎㅎㅎ

만두는 전골이 끓기 시작하면 야채부터 건져 먹은 후

그다음에 넣어서 끓여주면 되더라고요

 

기본 전골에는 샤브샤브용 고기랑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콩나물이랑 배추랑 시금치인지

야채가 푸짐하게 있어서 고기랑 함께먹기에도 좋고

만두랑 함께 먹어도 좋고 ~ 샤브샤브 느낌으로

제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면사리는 따로 시키지 않아도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한번 끓여서 나오는건지 벌써부터 쫀득해보이는게

딱 봐도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 ㅎㅎ

사실 다 먹고 볶음밥 볶아서 먹으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너무 배가 불러서 못먹었네요 😭

 

사장님이 중간중간 오셔서 한번씩 봐주시는데

국물이 충분히 끓기 시작해서 이제 먹어도 된다고!

그래서 야채랑 고기부터 건져먹기 시작했답니다 ~

아까 나온 만두를 국물에 넣고 끓여주었어요

 

퐁당퐁당 만두를 8개나 전골에 넣어주니

만두전골이 한층 더 푸짐해진 느낌!

에버랜드 완전 근처에는 맛집이 많이 없고

좀 더 차타고 나가야하는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만두전골 맛집이 있을줄이야!

성경만두요리전문점 찾아보니 전국적으로

지점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_<

 

뇸뇸뇸 😍 진짜 먹기 좋게 맛나게 익어가는중!

끓이면 끓일수록 더 맛있는 성경만두요리전문점

빨간만두전골! 진짜 국물이 칼칼하고 적당히 얼큰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

국물은 살찔까봐 잘 안먹는 저도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만두가 제대로 국물을 먹으니까 크기가 더 커졌어요!

인당 4개씩으로 주셨는데 저는 3개먹었네요 ,,

진짜 먹다보면 엄청나게 배가 부르더라고요!

 

고기는 딱 샤브샤브에서 먹는 그런 맛이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를 좋아하는데

용인맛집 성경만두요리전문점 에버랜드점 만두전골은

고기만두가 훨씬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다른 테이블은 어떻게 먹나 보니까 저희처럼 보통 전골을

가장 많이 드시고 추가적으로 튀김만두도 시켜드시고 하셨어요

 

만두랑 야채랑 다 먹고나면 마지막으로 면을 넣어서

한번 더 끓여줍니다 !

저는 칼국수 먹을 배는 없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보니 숟가락을 얌전히 둘 수 없었네요

 

그래서 아까 보여드린 맛있는 김치랑 !

몇젓가락 맛나게 먹었어요 :)

전날 술을 조금 마셨었는데 해장하기에도 너무 좋은

용인 에버랜드 맛집 [성경만두요리전문점]

에버랜드와 정말 근처라서 가기전이나 나오시면서

식사하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