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레이스

한남동 맛집 [오복수산 한남] 이태원역에서도 가까워요!

by 비니쀵 2020. 3. 5.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26
전화070-4046-6835

영업매일 11:30~21:30

Break time 15:30~17:00 / L.O.14:45, 20:45

 

 

이태원 놀러갔을때 밥먹으러 갔던 오복수산 한남!

인스타그램에서 카이센동 치면 워낙 유명하게 피드에

많이 뜨는 맛집이라서 꼭 가보고 싶었었다 ❣

위치는 이태원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한강진역이랑 이태원역 사이라고 보면 될듯~!

다행히 토요일 저녁 치고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

서울에만 하더라도 지점이 꽤 많다고 들었는데

내가 다녀온 한남점 말고도 연남 / 도산 / 잠실 / 압구정

등등 서울 핫플 여기저기 꽤나 많더라는

 

작녀부터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이라 기대 잔뜩 ^____^

우니 진짜 좋아하는 나라서 무조건 우니 들어간 덮밥으로

시켜야지 하고 왔는데 우니를 추가로 주문할 수도 있어서 놀랐음

 

메뉴판은 이렇게 있었는데요!

도로 우니동 30,000원 1개랑 오복알밥 25,000원 1개

이렇게 두가지 메뉴로 주문했어요~

토핑 추가가 가능하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먹어보고 시킬까 해서 일단은 이렇게 시켰는데

추가로 우니나 도로, 생연어 등등 다양하게 먹고싶은거로

추가 주문할 수 있어서 완전 굿굿

 

매장은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였어요!

쉐프님이 음식하는걸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오픈바 자리 같은 느낌의 테이블과 안쪽으로

룸처럼 되어 있는 공간에 테이블이 끝이었는데요!

대기 없이 금방 들어갔지만 그래도 역시 핫플레이스답게

모든 자리가 만석이었네요 ㅎㅎㅎㅎ

 

먼저 도로우니동이 나왔는데요~!

회를 워낙 좋아해서인지 참치 도로회와 우니가 있는

도로우니동이 가장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카이센동에 우니를 추가해볼까 싶었는데

오늘은 뭔가 고급지게 먹고 싶었음 ㅎㅅㅎ

회는 딱 도로1개라서 두툼한 참치회를 제대로 먹을 수 있었고

우니도 큼직한 덩어리 3개나 넣어주셨네요

그리고 날치알도 올려져 있어서 식감이 최고 :)

 

토핑 아래쪽에는 밥이 수북히 쌓여있어요~!

밥 양이 정말 많은 한남동 맛집 '오복수산 한남'

같이 나온 찬으로는 생와사비 / 단무지 / 양배추절임 / 김 / 장국

이렇게 주셨는데요 ㅎㅎ 김에 싸먹으니 또 색다른 맛이더라고요

뭔가 참치집에서 참치회 먹을 때 김에 싸먹는데

거기에 우니랑 밥이 추가된 느낌?!

 

회를 덜 좋아하는 분들은 알이 한가득인 오복알밥을 추천드려요!

여기에는 성게알, 명란, 날치알2종, 연어알이 들어가는데요

저희는 연어알은 빼고 주문했답니다 ㅎㅎ

일반 알밥처럼 뜨끈한 돌솥에 나와서 비벼 먹기에 정말 좋아요 :)

 

메뉴는 인당하나씩 시키면 딱 좋을 듯 싶어요 ㅎㅎ

왜냐하면 한남동 맛집 오복수산은 밥이 정말 많기 때문이죠!

그리고 메뉴 단품 하나당 기본 2만원정도는 넘기때문에

구성도 정말 충분히 잘나와요 ~!

둘다 배불러서 밥은 다 못먹었네요 ㅠㅠㅠㅠ

 

꼭 와보고 싶었던 오복수산 한남 !

기대만큼 정말 맛있었는데요 ㅎㅎㅎㅎ

다음번에는 카이센동에 우니를 추가해서 먹어볼까 싶어요

아니면 우니가 너무좋다 하시는 분들은 완전 우니만 듬뿍인

우니동도 있으니 그 메뉴도 추천합니다!!!

저도 웬만큼 우니 킬러인데 다른 횟집에서 먹었던 것보다

진짜 찐 우니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다음에 다시 한남동 맛집 '오복수산' 방문한다면

우니동에 제대로 도전해보고 싶네요 !!

배터지게 우니를 먹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냠냠 ~ 같이 주신 김에다가 도로회와 우니 그리고 날치알까지!

밥도 많아서 정말 한상 푸짐하게 먹었던

한남동 맛집 오복수산! 싱싱한 우니와 회 드시고 싶다면

꼭 한번 들려볼 맛집으로 추천드릴게요 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