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레이스

안산 고잔동 밥집 [남기남 부대찌개 안산고잔점] 얼큰한 부대전골 맛집

by 비니쀵 2021. 2. 2.

 

 

 


TEL. 0507-1405-0052

매일 11:00 - 21:00

 

 

 

 

 

 

 

요즘 날이 추워서 그런가 얼마전에는

갑자기 매콤하고 칼칼한 부대찌개가 먹고 싶었어요

통돼지김치찌개나 부대찌개, 부대전골
이런 메뉴를 찾던중 안산 고잔동에
리뷰만 거의 900개가 넘는 찐 맛집을 찾았는데요

바로 남기남부대찌개 안산고잔점이랍니다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부대찌개보다 부대전골이 시그니처인듯 싶고요

부대 볶음 메뉴도 있었고 우삼겹 부대전골도 있었네요

저희는 5가지종류의 햄이 들어있다는 부대전골 2인분

그리고 라면사리를 주문했습니다

공기밥은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반찬도 굉장히 심플한 안산 맛집이였는데요

콩나물, 치킨무, 김치 이렇게만 딱 나오더라고요

리필코너가 있으니 추가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라사리 넣어먹으려면 김치는 필수죠

 

 

 

엄청 맛있어보이는 남기남부대찌개 안산고잔점

부대전골 2인분입니다

이렇게 위에서 보면 잘 안보일 수 있는데요

안쪽으로 햄 사리가 진짜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공기밥도 한그릇씩 먹다보면
2인분 아니고 2.5인분 같네요

 

 

 

각종 햄 사리가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부대찌개랑 부대전골이 천원 차이인데

저는 이왕이면 부대전골로
꼭 드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햄이 종류가 이렇게 많았던가...? 싶었답니다

그리고 국물이 칼칼하고 얼큰해서 너무 먹기 좋았어요

해장하기에도 좋고 식사하기에도 좋은
고잔동 맛집입니다

 

 

 

 

배는 불러도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를 꼭

넣어먹어야 한다는게 저의 음식 철학인데요

햄이 살짝 익어갈즈음에 라면사리를 넣고 같이

 한번 푹 익혀주면 꼬들한 라사리면의 식감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테이블이 인당 버터가 놓여있던데
밥이랑 부대전골 같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날은 정말 부대찌개가 먹고 싶어서 찾아온건데
역시 맛집은 다르네요! 안산 밥집,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남기남부대찌개 안산고잔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