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레이스

하남 미사역 [미미곱창] 소곱창 맛집 추천

by 비니쀵 2021. 4. 30.

 

 


TEL. 0507-1318-8783

월 - 금 16:00 - 22:00

토, 일 14:00 - 22:00

 

 

 

 

 


지난번 하남에 지인이 살고 있어 들렸을때,
자기가 먹어본 소곱창 맛집 중에서 손에 꼽는다며
데려가 줬던 하남 미사역 미미곱창!
진짜 놀랐던게 미사역에 사람이 많다는 것과
두번째로는 웨이팅할만큼 미미곱창에 손님이 많았다는거


넷이서 얼마 나왔을까 궁금하기도 했지만
사주는 밥이라 안물어보기로 했다 ^^
처음엔 한우모듬곱창 시키고 뚝배기 한우 곱창전골 추가
그리고 나중에는 곱창 2인분인가 더 먹었던거 같음
물론 양밥 볶음밥도 주문했지요 ,,
k 디저트 볶음밥 안시키면 섭섭하니깐요


우리집 근처에도 있었더라면 친구들이 동네 놀러왔을때
아 이집 맛집이야~ 하면서 데려갈 수 있을만큼
미미곱창은 맛있었던 것 같은데요
강아지도 데려오신걸 보니 애견 출입도 가능한가봐요


큼직한 곱창용 판에 셋팅은 이렇게 해주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곱창은 기름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해요
저 대파김치가 의외로 맛있었네요


이것이 하남 미사역 소곱창 맛집 미미곱창의
모듬 소곱창 메뉴인데요
대창, 염통, 감자, 차돌, 막창, 곱창 등
정말 푸짐하게 다양한 부위가 들어있어요
같이 구워먹는 양파라던지 버섯도 주셨네요


그리고 좋았던 것 중에 하나가 곱창을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신다는거!
막창이라던지 소곱창은 손질도 다 해주시더라고요


염통은 꽤나 빨리 익어서 제일 먼저 맛볼 수 있었어요
소곱창 굽는 냄새는 참 언제 맡아도 좋은 것 같네요
그런 의미로 불금인데 오늘도 소곱창을 먹어볼까 ㅋ


이날 다들 배가 고팠기 때문에 밥이랑 먹어볼까
시켜본 뚝배기 소곱창 전골입니다!
와 이거 완전 별미로 맛있더라고요
15,000원인데 넷이서 나눠먹어도 양이 괜찮았어요
식사 메뉴로도 정말 괜찮겠더라고요


보면 아시겠지만 여기 안에도 내용물이 엄청 많아요
내장류는 다 넣어주신 것 같은데
국물도 매콤 칼칼하니 정말 해장하기도 딱 좋아보였습니다!


파김치랑 부추랑 같이 구워먹으니 더 맛있었던
하남 미사역 맛집 미미곱창!
저희는 먹다보니 모자른듯 싶어 곱창 2인분을 추가주문했어요
그랬더니 염통에 다른 야채도 서비스로 넣어주셨네요


분명 다시 먹는건데 왜이렇게 설레이는거죠?
소곱창의 살짝 느끼한 맛은 소주가 정화시켜 주기 때문에
소주랑 정말 찰떡궁합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네요


원래 대창은 느끼해서 잘 못먹는 편인데
이집 대창은 바삭하게 구워주셔서 그런지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던 것 같아요
보통 모듬에 우삼겹은 잘 안나오던데 ㅎㅎㅎ
우삼겹도 넣어주셔서 좋았습니다 ..
우삼겹인지 차돌인지!


마지막 먹었던 양볶밥까지 정말 완벽했는데요
곱창이 조금 남아서 안에 잘게 썰어주었어요
그랬더니 볶음밥 먹을때 소곱창이 살짝 씹히면서
더 맛있더라고요 ~ 역시 k디저트는 완벽합니다!
다음에 미사역 간다면 다른 지인과 재방문하고 싶은
하남 미사역 소곱창 맛집 미미곱창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