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레이스

잠실 송리단길 맛집 [오복수산 잠실점] 우니 카이센동 메뉴 정말 맛있어요

by 비니쀵 2021. 2. 3.

 

 


TEL. 02-420-9955

매일 11:30 - 21:00 B.T 15:00 - 17:00

L.O 14:45 / 20:30

 

 

 

 전에 한남동 오복수산 가보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는 서울 놀러온 지인을 데리고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오복수산 잠실점에 다녀와봤어요
마지막 주문 시간이 조금 빨라서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칼퇴하고 다녀온 덕분에 식사는 여유롭게 할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이렇게 거리두기도 지키고 있고요
매장 자체가 그렇게 크진 않았는데도 거리두기를 지키느라
안쪽 테이블도 다 하나씩 건너 뛰고 손님을 받으셨어요


잠실 송리단길 카이센동 맛집 [오복수산] 메뉴판이에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처럼 우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우니카이센동을 강추드립니다
총 세명이서 왔는데 우니 카이센동 / 카이센동 / 사케동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했어요!


제일 먼저 사케동이 나왔는데요
오늘은 제가 쏘는 날이라 비싼거 먹으라고 했더니
연어가 최애라며 사케동을 시키더라고요
큼직한 연어회가 두툼하게 올려져 있어서 맛있었다고 합니다


언제부터인가 연어요리에는 항상 아보카도가 나오는 것 같아요
저도 처음 아보카도 먹어보고 정말 신기한 식감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없으면 섭섭하다고 느낄 정도 ..
거의 아보카도 + 연어회는 치맥 같은 느낌이랄까
위에 연어알과 날치알 조합도 상당히 괜찮아요


사케동과 함께 먹게끔 락교, 생강, 단무지도
한상 플레이팅으로 같이 나와요


일식에서는 역시나 빠질 수 없는게 바로 미소된장국!
짜지도 않고 적당히 간간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밥이랑 함께 먹으라고 김도 주셨는데요
마른 김이라 간장에 찍어 먹어도 될만큼 간이 없어요
오복수산은 이게 정말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그다음으로 나온 메뉴가 일반 카이센동입니다
거의 오복수산의 시그니처 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요새 카이센동 파는 곳이 꽤 생겼는데 저는
오복수산만큼 맛있는 곳은 못본 것 같아요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기본 카이센동이 18,0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회 두께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정도 퀄리티에
18,000원이면 전혀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제가 주문한 우니 카이센동이에요
일반 카이센동과 다른 구성은 거의 비슷한 듯 싶고
위에 우니가 큼직하게 두덩이나 들어있어요
우니 카이센동은 25,000원이였는데요
우니가 워낙 비싼걸 감안하면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저번에는 우니를 너무 먹고 싶어서 우니+도로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거든요
우니 카이센동이 회도 다양하고 저는 좋았던 것 같네요


밥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먹다보면
배부를 수 있으니 회부터 드시는 것을 추천!
회가 정말 두툼하거든요
그러니까 밥은 소량씩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마른김은 추가요금 없이 추가 가능하다고 알려주셨어요
먹다보면 김이 조금 모자르긴 한답니다
참치회처럼 1회 1김 싸먹었더니 금방 먹더라구요
사케동 먹는 친구가 아보카도 안먹겠다며 저를 주는 바람에
웬걸 ,, 더 맛있게 먹어버렸네요!


제가 우니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집은 우니 때문에 왔다고 해도 전혀 과언이 아니에요
그만큼 우니만 먹을 수 있는 단품 메뉴도 있고
다른 회 종류도 많아서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잠실 송리단길 정말 많이 와봤지만 카이센동 여기만큼
맛있는 곳은 없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