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레이스

청담 우니 맛집 [쇼린] 압구정로데오 와인콜키지 가능한 이자카야

by 비니쀵 2021. 1. 22.

 

 

 우니가 너무 먹고 싶었던 날,
2020년의 마지막 날은 우니를 먹으러 압구정로데오에 왔다

 


청담역과 압구정로데오역 어디 중간쯤인 이자카야 쇼린
다이닝 이자카야인데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내려서
명품관들을 지나치다 보면 골목 안쪽에 있음

 


TEL. 02-512-3100

매일 17:30 - 02:00

 

 

 

 

 


이런 입구가 보이면 제대로 찾아온 것이 맞는데요
스마일 로고는 노티드로 알고 있었는데
암튼 벽에 그려진 스마일을 보셨다면 청담 우니 맛집
쇼린에 제대로 찾아온 것이 맞습니다


다이닝 이자카야라더니 고급스러움이 제대로 느껴져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연말은 이런 곳에서 보내야죠


아래에 놓인 수많은 술병들을 보니
아 ~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자카야다 보니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각종 보드카나 술 종류도 엄청 다양한거보세요
하이볼도 땡기고 오늘은 일단 우니를 부시러 왔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이런 타다미방도 있었는데요
룸이 오붓하니 좋아보였는데 우린 2명이라 바깥 테이블석으로 주시더라고요


그래도 테이블마다 파티션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코시국에 부담 없이 식당은 잘 이용하고 온 것 같아요


귀여운 스마일로고가 눈길을 끄는
압구정로데오 다이닝 이자카야 쇼린 메뉴판입니다
저는 청담 우니쪽으로 검색하고 방문했어요


메뉴가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인스타랑 블로그후기들을 참고해서 주문했는데요
우니 세트 메뉴도 괜찮아보였지만 양이 좀 많은 것 같아
모듬 사시미 2인과 우니스테끼동을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보던 메뉴판에 우니스테끼동이 없다고 했더니
다른 메뉴판을 가져다주셨어요!


먼저 나온 우니 간단사시미 8종
모듬사시미 소 / 중 / 대도 있었지만
저는 우니 맛집을 찾아온거니깐요
우니가 꼭 들어간 우니 사시미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5,000원이네요


회는 거의 대부분 숙성 사시미 같았는데요
두께감이 정말 두툼하고
회 위에 캐비어도 올라가 있었어요
캐비어가 나오는 모듬 사시미라니 역시
청담 다이닝 이자카야는 다르네요


알록달록 예쁘게 피어버린 회 꽃
참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한 것 같아요
우니는 서울 말고 다른 지방쪽에서는 많이 안팔더라고요
너무 아쉬운 것 같네요


제일 기대하고 왔던 우니 퀄리티는 최상이였습니다
청담 우니 맛집은 쇼린이 맞네요


회는 약간씩 구성이 다르게 나오는 것 같은데요
참치, 도미, 관자, 전갱이 등등 저는 다 맛있게 먹었네요


우니가 나와서 그런가? 함께 싸먹을 수 있는 감태도 주셨어요
감태는 추가시 돈은 따로 받는 것 같아요
2,000원이였나 .. 그래도 김이랑은 또 다른 식감입니다
위에 작은 종자에 담겨있는건 연어알이에요
짭조롬하니 감태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더군요


그리고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었던 우니 스테끼동!
이 메뉴는 꼭 드셔봤으면 좋겠어요
사장님 피셜은 아니고 제 피셜 청담 쇼린 시그니처 메뉴 같아요
스테이크에 윤기가 촤르륵 흐르는거 보이시죠?
식감도 보이는것과 마찬가지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우니가 두줄이나 나와서 거의 우니 폭탄이에요


저처럼 아 오늘은 우니 먹으러 온거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후회없이 돌아가실텐데요
이날 우니는 정말 질리도록 먹은 것 같아요
그치만 오늘도 또 우니가 먹고싶네요 ..


술은 늘 먹던 진로로 먹었는데
다음번에는 사케 한잔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와인 콜키지도 가능하다고 하시니까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직접 가져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둘이서 사시미와 우니 스테끼동 하나 먹었더니 엄청 배불렀어요


스테키동에도 감태가 나온답니다
감태에 밥이랑 스테이크+우니+연어알 해서 같이 드세요 :)


우니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했던 곳이였는데
정말 제대로 찾아왔다 싶어서 정말 만족했던 식당이였답니다
다음번에는 우니 한판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